5월 두 차례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했다면 선글라스 준비에 나설 차례다. 눈을 보호해주는 동시에 단조로운 룩에도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선글라스는 여행의 필수 아이템. 설렘 가득한 여행 패션에 정점을 찍어줄 `선글라스 선택법`을 소개한다.
■ 트렌디한 레트로 무드 `패턴 선글라스`
레트로 무드의 선글라스를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패턴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통통 튀는 패턴이 가미된 마인드 마스터의 선글라스는 여행 패션의 강렬한 포인트 아이템이 될 것. 이때 메탈 콤비네이션의 위트있는 느낌을 잘 활용하면 세련된 감각을 한껏 표현할 수 있다.
패턴 선글라스로 과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싶다면 캣츠 아이 프레임을 선택해보자. 도도한 느낌을 주는 캣츠 아이 선글라스는 개성 넘치는 레트로 패션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특히 실버 컬러의 템플은 여행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 휴가를 더욱 시원하게 빛내줄 `컬러 선글라스`
여행지에서 청량감 넘치는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루 컬러의 미러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마인드 마스터의 원형 프레임 선글라스는 에지있는 골드와 화이트 프레임의 조화가 멋스러운 아이템이다. 특히 유니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이 연출돼 스포티한 룩부터 나들이 룩까지 어울린다.
심플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즐긴다면 블루톤 그라데이션이 적용된 선글라스를 눈여겨 보자. 볼드한 템플과 오버사이즈 핏은 얼굴도 작아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시크한 인상을 살릴 수 있다. 여기에 깔끔한 화이트 셔츠 혹은 데님 의상을 매치하면 흠잡을 곳 없는 여행 패션이 완성된다.
마인드 마스터 관계자는 "선글라스는 멋을 위한 패션 아이템이자 자외선으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아이템"이라며 "황금 연휴 여행시 선글라스 하나로 멋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