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10.42

  • 19.37
  • 0.75%
코스닥

768.48

  • 12.16
  • 1.61%
1/4

롯데백화점 "키덜트족을 잡아라"…미니카 페스티벌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백화점이 `키덜트족`을 공략하는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키덜트 문화가 대중문화로 자리잡으면서, 키덜트족이 새로운 소비동력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우선 5월 1일부터 5일까지 본점 영플라자와 부산본점에서 `타미야 미니카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미니카에 관심도가 높은 키덜트족을 백화점에 집객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아울러 오는 6월 18일까지 `어벤져스` 팝업 쇼케이스 순회 전시도 시행할 계획입니다.


국내 키덜트 시장은 연 5천억원 규모로, 매년 20~30%씩 신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5월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키덜트족과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