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헤어 디자이너 체험 프로그램이 열린다.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파트너십 살롱 `살롱에이`와 함께 5월부터 6월까지 약 2개월간 살롱에이 재능기부 프로그램 `2015 키즈 살롱에이 시즌2`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키즈 살롱에이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헤어 디자이너 직업에 대해 설명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헤어 디자이너 체험 프로그램이다. 오는 5월 5일 살롱에이 강릉점을 시작으로 12일 송천점, 18일 제천점, 22일 세종점, 29일 김포점, 6월 2일 광교점 총 6개 살롱에이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2년째 이어지고 있는 키즈 살롱에이는 전문 헤어 디자이너의 멘토링을 통해 어린이가 직접 머리카락을 잘라보고 머리 묶기, 땋기 등 헤어 스타일링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헤어 디자이너라는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볼 수 있는 Q&A, 그림 그리기 등 순서도 마련됐다.
키즈 살롱에이 참가자와 함께 진행하는 모금 활동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 담당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헤어 디자이너라는 직업에 대한 바른 이해를 돕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헤어 살롱과 헤어 디자이너를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로서 키즈 살롱에이 프로그램 등의 재능 기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2015 키즈 살롱에이 시즌2는 살롱에이 홈페이지에서 6~9세 어린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지점당 10명에게 헤어 디자이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