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에서 에이징 케어와 아름다움에 대한 시각의 전환을 담은 플라워 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을 론칭했다.
지베르니 측은 정원의 다채로운 꽃들 속 활짝 핀 꽃뿐 아니라 봉오리, 말려진 꽃잎에도 모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있다는 점을 착안해 `되돌아가기 위한 아름다움이 아닌, 그 때마다 아름다움을 긍정`하는 플라워 웰에이징을 도출해냈다. 지베르니 측은 "지금껏 타 브랜드의 에이징 케어 라인이 안티 에이징이 집중했던것과 반대로 지금 가장 돋보일 수 있는 건강한 웰에이징을 지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지베르니의 플라워 스킨케어 전라인에는 피부 개선 효능을 배가시키는 꽃의 컬러와 향의 에너지 손상을 최소화한 초고압 기법으로 추출된 활성화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수심 2만 미터의 해저와 동일한 초고압 상태에서 얻은 꽃추출물이 더 조밀하고 안정화된 상태로 피부 속 깊숙이 영양성분을 침투시켜 주고, 피부에 작용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완전히 분해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플라워 웰에이징 스킨케어에 컬러테러피를 접목시켜 라인별 특화된 각각의 꽃의 컬러가 전하는 색채 에너지를 온전히 전달해 피부 내외의 자체 밸런싱 능력을 높여준다.
지베르니 플라워 웰에이징 스킨케어는 블루 플라워의 수분 에이징 케어 라인 `워터 릴리프 4종`, 화이트 플라워의 이중 기능성 케어 라인 `더블 리프레싱 2종`, 레드 플라워의 주름케어 라인 `안티 링클 릴렉싱 3종`, 퍼플 플라워의 미백 케어 라인 `화이트 블루밍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베르니 플라워 웰에이징 스킨케어는 전국의 뷰티&헬스 스토어와 지베르니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