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직업전문학교의 오세득 교수가 호텔조리학부에서 실습교육을 진행해 학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올해 고려직업전문학교(이하 고려전) 호텔조리학부 교수로 임용된 오세득 교수는 22일 고려전 조리학부 실습실에서 실습교육을 진행했다.
이 날 오렌지 된장 화이트생선소스를 곁들인 저온조리 연어 요리를 주제로 오세득 교수만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수업으로 진행되었다.
호텔조리학부 학생들과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며 적극적인 노하우 전술을 했던 오세득 교수는 “고려전 호텔조리학부 학생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수업이었다. 학생들이 흡수력도 빨라 앞으로의 실습교육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해왔다. 고려전 관계자 역시 “앞으로도 오세득 교수의 활발한 실습교육이 이어질 것”이라며 “오 교수가 호텔조리학부 학생들에 갖는 관심이 남다르다”고 전했다.
오세득 교수는 25일에는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부 면접을 직접 진행했다. 고려전 예비 신입생들은 일대일 면접을 통해 심도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고 입을 모았다.
현재 고려직업전문학교는 2015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진행 중이다. 입학 관련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상단 이미지에 기재된 입학상담문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