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질듯한 볼륨감 19금 몸매 `오연서`VS`예정화`...탐나는 바디라인 눈길 사진 설명 = ARENA 화보 / 예정화 인스타그램)
`오연서 예정화``오연서 예정화``오연서 예정화`
`오연서 예정화` 지난 23일 방송된 `썰전`에서 방송인 김구라가 `예정화`의 몸매를 극찬해 화제가 되는 가운데, 닮은꼴 `오연서`의 몸매도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프로그램 `썰전`에서 김구라는 “‘마이리틀텔레비전’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예정화`씨를 처음 봤다. 엄청나더라”며 “무슨 머슬 담당 코치라고 하더라. 비키니 사진이 있는데 엄청나더라. 이 분이 유승옥 씨랑 맞먹는다”고 몸매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배우 `오연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연출 손형석 윤지훈)의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극중 `오연서`는 발해의 마지막 공주 신율로 분해 진취적이고 심미안을 가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대중들의 평을 받았다.
그러나 배우 `오연서`가 배우로서 자리매김하기까지는 쉽지는 않았다.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부터 주말드라마`넝쿨째 굴러온 당신`, 일일드라마 `왔다! 장보리`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오연서 예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