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 신수지 "김태희보다 네가 예뻐" 처음 아니었네...과거 김지석 발언 사진 설명 =
SBS `강심장` 방송화면캡쳐 / MBC `천생연분 리턴즈` 방송화면캡쳐)
`신수지 이완``신수지 이완``신수지 이완`
`신수지 이완` 배우 `이완`이 MBC `천생연분 리턴즈`에 출연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천생연분 리턴즈`에는 김태희 동생으로 잘 알려진 배우 `이완`이 출연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도 좋기로 유명한 `이완`은 오프닝을 통해 "짝을 찾으러 나왔다"며 자신의 이상형이 현장에 있다고 말해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1차 커플 결정을 통해 `신수지`와 커플이 맺어진 `이완`은 `사랑의 치맛바람 게임`에 앞서 파트너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보냈다. 다른 커플들은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이완은 한 마디면 충분했다.
이완은 파트너에게 "네가 김태희 보다 2만 배 더 예쁘다"고 말한 것. 이 한마디에 파트너인 여자 출연자는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출연자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그러나 이 말은 처음이 아니다. 배우 `김지석`이 3년 전 SBS `강심장`에 출연해 언급한 `이완`의 소개팅 비법이었던 것. 당시 김지석은 이완에 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다.
김지석은 “군대에서 휴가를 나가 이완과 함께 소개팅을 한 적이 있다. 이완에게 김태희에 대해 묻는 상대 여성이 있었는데 당시 이완은 ‘네가 2만 배 더 예쁘다’는 멘트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이완의 소개팅 비법을 폭로했다.
당시 김지석의 이완 소개팅 비법 폭로에 이동욱은 “이완으로부터 이 모든 것을 허락 받고 말하는 것이냐”고 묻자 김지석은 “(이완아) 억울하면 너도 나와”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했었다. `신수지 이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