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5.68

  • 20.86
  • 0.81%
코스닥

732.25

  • 2.76
  • 0.38%
1/5

화장품 브랜드숍, 회원 1000만 시대 열었다

관련종목

2025-03-13 10:3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화장품 브랜드숍이 회원 1000만명 시대를 열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화장품 브랜드숍 아리따움이 회원 1,0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여 단 이틀간, 전 품목 3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이번 행사는 2015년 4월 기준 아리따움 누적 가입 회원 수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아리따움에 가입한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4월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아리따움 브랜드 관계자는 "아리따움이 7번째 생일을 맞는 2015년, 누적 가입 회원 수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번 세일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며, "처음 아리따움을 고객들에게 선보였던 설레고 순수했던 마음으로, 전 세계 언제 어디서나 가장 친근하고 가까운 곳에서 프리미엄한 뷰티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리따움은 사업 시작 10개월만에 화장품 업계에서 최초로 10-10 클럽(전국 1,000개 이상 매장 네트워크와 월매출 1억원 이상 매장 10개, 5,000만원 이상 매장 100개 이상)을 달성한 이후 현재까지 눈부신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아리따움의 대표적인 성공 비결로는 특별한 회원가입 제도를 꼽을 수 있다. 아리따움은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표 상품 및 신상품 무료 체험 기회와 할인 혜택 그리고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2010년부터 선보인 유료 VIP 멤버십 회원 제도를 통해 기존 회원들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며 2015년 4월 현재 92만명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