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만을 돌파 시 깜짝 팬미팅을 하겠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 예(Ah Yeah)`를 통해 컴백한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뮤직비디오 공개 열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한데 이어 800만 돌파 시 깜짝 팬미팅을 약속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된 `아 예` 뮤직비디오는 23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훌쩍 넘어섰으며 24일 현재 525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EXID는 앞서 역주행의 신화를 쓴 `위아래`의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현재 1847만을 기록 중이며, 무수히 재생산된 각 종 직캠, 패러디 영상들도 꾸준히 업그레이드되며 온라인 속 EXID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에 EXID는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공식 사이트를 통해유튜브 조회수 300만 돌파 시 `안무 연습 아이 컨텍 버전 영상` 오픈, 500만 돌파 시 수록곡 `1M`의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을 오픈하겠다고 공지한 데 이어 `아 예`의 뮤직비디오가 800만을 돌파할 시에는 깜짝 팬미팅을 개최하겠다고 특급 공약을 내걸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300만 공약이었던 `안무 연습 아이 컨텍 버전 영상`은 잊지 않고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면서 "이어 500만 공약도 빠르게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EXID는 지난 21일
SBS MTV `더 쇼`에서 1위를 차지, 신곡 `아 예`로 컴백 후 가요 프로그램 첫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여기에 컴백 2주차임에도 여전히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함은 물론 유튜브 MV 조회수 500만 돌파까지 이어지며 `역주행` 걸그룹의 `정주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