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관련종목

2024-04-28 03:0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펜디 타임피스가 클래식한 스타일에 예상 밖의 재미있는 반전을 접목시킨 새로운 시계 콜렉션 ‘MOMENTO(모멘토)’를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모멘토 콜렉션은 분침과 초침이 만나는 매 순간마다 두 개의 핸즈가 FENDI의 시그니처를 형성하는 마법 같은 장면을 펼쳐 보이며, 순간적으로 보이는 FENDI 시그니처 콘셉트는 기발한 창의성과 유니크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고 하는데요. 모던한 쿠션형 케이스에 고급스러운 로즈골드와 세련된 실버 브레이슬릿으로 깔끔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과 능력있는 커리어 우먼들의 오피스 데일리 워치로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예쁜 컬러감으로 2011년도 론칭 이후 꾸준하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프트백’(softbag)이 국내 최초로 향기 나는 백을 론칭했습니다. 그 어떤 오감보다 영향력 있는 후각을 이용한 향기 마케팅은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는데요, ‘향을 들고 다니다’라는 재해석이 눈에 띕니다. 봄에 어울리는 플로럴 향을 입혀 ‘소프트백’에 풍성한 꽃을 담고 다니는 듯한 향기로움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패브릭 가방에 향을 입혀서 재현한 가방은 국내 최초이며 ‘소프트백’은 매 시즌마다 계절의 느낌에 맞게 다양한 향기로써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네요. 최대 1년동안 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으며, 향기 컬렉션으로 가방뿐만 아니라 향기 나는 원단을 사용한 신발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존 청담 매장과 5월에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네요.



    잠뱅이에서 ‘쿨데님(COOL DENIM)’을 출시했습니다. 잠뱅이에서 선보이는 이번 쿨데님은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쾌적함 유지는 물론 가볍고 통풍이 잘되어 무더운 여름에도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착용감에 신축성이 뛰어나 움직임이 많아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잠뱅이 특유의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적용해 어느 스타일에나 어울리게 코디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라코스테(LACOSTE)가 8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브랜드 아이콘인 피케 폴로 셔츠를 기념하기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MyLacostePolo(마이 라코스테 폴로)’를 진행합니다. ‘#MyLacostePolo’는 파리, 뉴욕, 런던, 밀란 등을 포함한 10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패션 피플 뿐만 아니 뮤지션, 아트 디렉터, 건축가 등 각 분야에서 진정성과 영향력 있는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한 라코스테의 글로벌 프로젝트라고 하는데요.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부터 편안하고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2015년 새롭게 선보이는 라코스테의 혁신적인 피케 폴로 콜렉션은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및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로사케이(rosa.K)가 새로운 악어백 라인 ‘프라하 토트백 크로크’(PRAHA TOTE BAG CROC)를 출시합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로사케이의 프라하 토트백은 프라하의 오를로이 천문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록 장식이 특징인 제품으로, 최고급 프랑스산 악어 소재로 제작되어 럭셔리 무드를 극대화 시켜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사다리꼴 모양의 토트백 스타일로 견고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았으며 모던한 깊이감이 돋보이는 무광 컬러로 로사케이만의 유니크한 이그조틱 무드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스페이스 눌(space null)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프랑스 브랜드 데바스티(DEVASTEE)가 갤러리아 압구정점 WEST 2층에서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2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프랑스의 꼼데가르송’으로 불리는 데바스티(DEVASTEE)는 2004년 오필리아 끌레르(Ophelie Klere) 와 프랑소아 알라리(Francois Alary)에 의해 설립된 프랑스 콜렉션 브랜드로, 파리 봉마르쉐와 라파예트에도 입점하여 전 세계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무채색 컬러를 베이스로 한 독특한 패턴과 과감한 컷팅으로 시크하면서 심플한 루즈핏 디자인을 추구하며, 매 시즌 마다 데바스티만의 새로운 패턴과 소재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