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장현승, 5월 솔로 출격...양요섭-용준형 대박 이을까?
그룹 비스트 멤버 장현승이 솔로로 출격한다.
20일 장현승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다음달 첫 솔로 데뷔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현승은 흑백이미지 속 댄디하고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데 이어 ‘2015. 05. Coming soon’이라는 문구로 5월 컴백시기를 암시했다.
장현승은 비스트는 물론 포미닛 현아와 함께한 국내 최초 혼성유닛 트러블메이커 활동을 통해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을 펼쳐온 멤버다. 2012년 양요섭, 2013년 용준형에 이어 비스트 중 세 번째로 솔로 출격을 확정 짓게 된 장현승은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동 중에도 꾸준히 솔로음반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며 철저한 준비를 이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동안 음악적으로는 물론 안무, 스타일링 등 활동 전반에 걸쳐 독특한 변신을 이어갔던 장현승인 만큼 아직 공개되지 않은 그의 솔로 음반에 대해 팬들의 기대가 더욱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솔로로서 그룹과는 차별화된 색깔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활약을 이어간 양요섭, 용준형에 이어 장현승 역시 그만의 역량을 백배 살린 음악적 변신을 통해 비스트의 솔로 3연타 대박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장현승은 곧 새 음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고 대대적인 활동 돌입의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