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리몰 임박몰` `떠리몰 임박몰 이유몰` `b급상품 쇼핑몰` `b급상품 쇼핑몰`
b급상품 쇼핑몰 떠리몰과 임박몰, 이유몰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실속파들의 관심을 받는 가운데 검소한 스타들이 화제다.
지난 2012년 고소영은 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SBS 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출연해 짠순이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서인영은 “고소영과 같이 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쓰다 남은 헤어트리트먼트를 소영언니가 챙겨갔다. 보기보다 짠순이 기질이 다분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고소영은 “요즘은 쇼핑할 때도 인터넷에서 발품을 팔아 저렴하게 구입한다”며 알뜰한 주부의 모습을 보였다.
전문가에 따르면 장동건의 빌딩은 134억원, 고소영의 빌딩은 103억원으로 두 사람의 빌딩 시세를 합치면 237억원 정도로, 연예인 부부 중 최고를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알뜰한 주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실속파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떠리몰`과 `임박몰`은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떠리몰 임박몰에서는 유통기한이 평균 3개월 정도 남은 제품을 판매한다. 여기서 유통기한은 해당 식품을 먹을 수 있는 기한이 아닌 제조업자가 식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한이다. 따라서 기한이 조금 지났더라도 일정기간은 섭취해도 안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