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하는 의문의 티저를 공개했다.
20일 0시 FNC 공식 홈페이지에는 검은 화면에 `N PROJECT #1`이라는 문구와 함께 알파벳 J, N, J가 새겨진 의문의 티저가 공개됐다.
각 알파벳에는 4월 21일부터 23일까지의 날짜가 적혀 있어 해당 날짜에 알파벳의 비밀이 풀릴 것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티저 페이지의 배경 음악으로 힙합 비트가 흘러나와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씨엔블루 정용화의 첫 솔로앨범 ‘어느 멋진 날’로 2015년을 화려하게 출발한 데 이어 3월 발매한 FT아일랜드 정규 5집 ‘아이 윌(I WILL)’로 아시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는 등 각 아티스트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걸그룹 AOA의 리더 지민은 엠넷 힙합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래퍼로서의 재능을 발휘하며 세 곡의 음원을 발매했고, 올해 신인 밴드 엔플라잉(N.Flying)의 데뷔까지 예정된 터라 FNC의 새로운 프로젝트의 주인공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FNC의 새로운 프로젝트 ‘N PROJECT’는 오는 21일 오전 0시에 알파벳 ‘N’의 비밀이 가장 먼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