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비` 세기의 결혼식 올리나 했더니...소속사측 "아니다" 사진 설명 = `쿠팡` 광고화보, In Style 화보/ BAZAAR 화보)
`김태희 비`, `김태희 비`, `김태희 비`
`김태희 비` 연예계 공식커플 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가 결혼설에 휩싸여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있다.
이에 대해 17일 오후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김태희의 연내 결혼 계획은 없다. 개인사이기 때문에 언급은 어렵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면 예의를 갖춰 공문을 보내는 형식으로 알릴 것"이라고 결혼설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역시 "보도된 내용과는 양가 부모님과 만남의 자리를 가진 적이 전혀 없으며, 아직까지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는 상황"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17일 한 매체는 비와 김태희 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연내 결혼할 계획이라고 전했지만, 소속사 공식입장에 따르면 결혼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희 비`는 지난 2013년 1월 연예 매체 `디스패치`에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된 이후 공개 열애를 하고 있다.
한편 배우 김태희는 2000년 CF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천국의 계단`으로 인지도를 쌓은 뒤, 독보적인 미모로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가수 비는 2002년 `나쁜 남자`를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만들어 왔다. 또한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 `풀하우스`등으로 배우로서의 면모도 보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하 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17일) 보도된 비 결혼설과 관련된 소속사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보도된 내용과는 양가 부모님과 만남의 자리를 가진 적이 전혀 없으며, 아직까지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는 상황입니다.
현재 전화를 바로 받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