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27

  • 56.51
  • 2.13%
코스닥

763.88

  • 10.61
  • 1.37%
1/2

웨딩앤 2015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영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웨딩컨설팅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가 지난 16일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웨딩 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과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두 시상식에서 모두 2년 연속 수상 쾌거를 이뤄, 소비자가 원하는 웨딩컨설팅 기업이라는 것을 더욱 확고히 했다는 평가다.

웨딩앤 곽기욱 전무는 “웨딩앤은 올바른 기업 윤리 의식과 투명한 경영 시스템 운영을 기본으로 여기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에 부응할 수 있는 책임감을 바탕으로 보다 수준 높고 합리적인 비용의 결혼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지난 2006년 제정된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고 이를 소비자와 동종업계에 널리 알리고자 시행되는 국내 굴지의 브랜드 대상이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권위와 명성을 자랑하는 시상식인 만큼 사전 기초조사, 소비자 설문, 전문가 인증심사 등 철저하고 체계적인 심사과정을 거쳐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시상 역시 올 1월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엄선하고, 16세 이상 국내 거주자 7만 317명을 대상으로 15일간 온라인 직접 투표를 통해 의견을 취합했다. 전체 인구 대비 성별, 연령별, 지역별 비율을 최대한 공정하게 추려내 신뢰도를 높였다.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가치 측정모델인 MBI 산출 과정을 거쳐 대표브랜드지수로 변환한 뒤 브랜드별 가치로 반영했다. 브랜드 최초 상기도(TOM), 보조 인지도, 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리더십, 서비스 품질, 충성도 등의 항목에 대한 응답 내용을 바탕으로 항목별 가중치를 뒀다.

웨딩앤은 이 모든 항목에서 상위권의 고른 점수를 획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런 결과는 웨딩앤이 전문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갖추고, 전문 웨딩플래너 150명이 포진, 소비자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했디 때문이라는 것이 웨딩앤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지난 2010년 설립한 웨딩앤은 국내외 최고 웨딩 관련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웨딩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 결과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이 중요한 웨딩컨설팅 시장에서 2014년 한해 동안 웨딩앤을 통해 결혼이 성사된 커플이 약 1만 쌍에 이를 정도로 국내 웨딩컨설팅 회사 중 가장 많은 수의 결혼을 진행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왔다. 또한 연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꾸준히 개최해 호평을 얻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