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나들이용으로 스타일링 하기 좋은 봄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 밤 9시 30분에 진행하는 패션 기획 프로그램 `패셔너블`에서는 두 시간에 걸쳐 바지와 셔츠, 슬립온, 백팩 등 다양한 패션 의류와 잡화를 방송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패셔너블`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30에 진행되는 패션 기획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패션 감도를 높여줄 수 있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패셔너블`은 재미 요소가 가미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쇼호스트 유형석씨가 손가락으로 `V`를 그리는 순간, 방송 화면을 찍어 CJ오쇼핑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는 고객에게 방송 제품과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패션/뷰티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LIVE 포토타임` 이벤트코너를 진행해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18일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으로는 `엣지` 테일러드 팬츠 3종 세트가 있다. 슬림한 핏으로 발목 바로 위까지 떨어지는 기장의 세미 캐주얼 팬츠로,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다. 블랙과 그레이, 스트라이프 네이비 색상으로 총 3종 구성됐다. `그레이` 셔츠 트렌치 & 데님 자켓은 봄부터 여름까지 날씨나 스타일링 컨셉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해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셔츠 트렌치는 롱셔츠나 원피스, 트렌치으로 입을 수 있고, 데님 자켓은 봄에는 셔츠로, 초여름에는 자켓으로 활용 가능하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른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은 `드베르누와` 7종 티셔츠 세트도 방송 중 선보인다.
나들이 패션에 포인트를 줄 잡화도 준비됐다. `브레라` 펀칭 슬립온은 반짝이는 페이던트 소가죽에 펀칭 패턴을 넣어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숨은 굽 3츠와 겉굽 1cm 등 총 4cm의 키높이 효과도 볼 수 있다. `유돈초이 EC2`의 카나비 백팩은 소가죽에 리자드 엠보를 찍고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도록 표면을 닦아내 질감이 독특하고 개성넘친다.
이 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텐셀 100% 스카프와 다음 주인 25일 패셔너블 방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유형석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LIVE 포토타임`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스와로브스키스톤
크리스탈 팔찌를 증정하며, 생방송 중 CJ오쇼핑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구매 소감 등 메시지를 보내는 고객 10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플레인요거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