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변호사는연애중`에 출연하는 조여정의 몸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조여정 사진=조여정 SNS)
조여정은 자신의 SNS에 몸매가 드러나는 노출 사진 몇장을 올렸다. 사진 속 조여정은 하얀색 홀터넥 비키니를 입고 아찔한 가슴골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 속 조여정은 검은색 나시티를 입어 풍만한 볼륨감을 드러냈다. 거기에 검은색와 은색이 섞인 목걸이를 착용해 시원한 느낌도 함께 표현했다.
한편 조여정은 1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신사옥에서 진행된 새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제작발표회에서 "연우진과 기대 이상으로 호흡이 잘 맞는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아울러 조여정은 "연우진과는 코믹 본능을 일깨우는 사이"라며 "우리 드라마가 이혼 이야기를 하지만 그 안에서 재미와 로맨스가 피어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조여정은 극 중 이혼전문 법률사무소 축복 대표변호사 고척희 역을 맡았다. 일에 있어서는 결점 하나 없지만, 엄마 목숨 값으로 대학 가 변호사가 됐다고 가족들에게 비난 받는 인물이다.
조여정과 연우진이 출연한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상사로 맞게 된 남녀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조여정, 연우진, 심형탁, 왕지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