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이흥복, 084730)가 완벽하게 매립되는 8인치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100’을 출시한다.
거치와 매립이 가능한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100’은 유리에 간편히 부착하는 것은 물론 전용 콘트롤 박스 포트적용 및 트립 지원으로 완벽한 매립 환경을 제공한다.
8인치 대형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이나비 리얼 3D’ 지도는 주요한 지형지물을 현실감 있게 렌더링 처리하여 목적지를 쉽게 찾아 갈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운전 패턴 및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경로안내와 다양한 지도 뷰 모드를 제공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강화 했다.
‘아이나비 M100’은 빠른 반응속도와 정확한 단어 인식률을 자랑하는 음성인식 기능인 ‘마하 보이스’를 탑재했다. ‘마하 보이스’는 파생어, 동의어, 유의어 등 200만건 이상의 명령어를 인식하며, 사용자들이 동일한 뜻으로 사용하는 여러 단어들을 구별 반응한다.
최적의 경로를 안내하는 ‘아이나비 M100’은 MBC TPEG과 실시간 교통정보인 ‘TCON+(티콘플러스)’를 통해 가장 빠른 경로를 안내한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교통정보와 동일한 ‘TCON+’는 전국 ▲ 고속도로 ▲ 국도 ▲ 지방도로의 교통 상황은 물론 업계 최대의 CCTV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M100’은 현실감 있는 지도와 빠른 경로 안내로 내비게이션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아이나비 M100’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