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29

  • 10.34
  • 0.42%
코스닥

682.91

  • 3.21
  • 0.47%
1/2

서울커피엑스포, 트랜드 맞춰 '민트 라벨' 신제품 전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11일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한 COEX 1층 전시장에서 개최된 서울커피엑스포에서 관람객들이 `포듐 커피`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올해 서울커피엑스포에서는 셀프커피족을 위한 아이템 등 2015년 식음료 트렌드에 부합한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하는 `민트 라벨` 전시관을 운영했다.

서울커피엑스포 관계자는 "2012년 첫 개최 이후 매년 70% 이상이 재참가하고 있으며, 참관객 및 참가 업체도 꾸준히 늘어 대중의 커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며 관람객의 높은 반응을 입증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