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유통 전문브랜드 어라운지는 오는 12일 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북유럽 드립 커피 머신 `윌파(Wilfa)`를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라운지는 브랜드 부스를 마련해 최신 커피 추출 트렌드를 전하고 `윌파 증정 이벤트`와 `바리스타 챔피언의 윌파 시연`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윌파 증정 이벤트는 어라운지 공식 온라인 몰 회원 누구에게나 윌파 부스 방문시 어라운지 블랜딩 원두 100g과 어라운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는 원두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북유럽 커피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윌파 브로우 머신을 증정한다.
바리스타 챔피언의 윌파 시연은 행사 기간 매일 11시부터 3시사이 2~3회 어라운지 부스에서 진행되며 국내 최고의 손 맛을 자랑하는 백정현 바리스타가 윌파 브로우 머신으로 내린 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커피 추출법과 원두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자세한 일정은 어라운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드립 커피의 인기가 높아지며 관련 제품 문의가 많아져 최신 커피 트렌드에 잘 어울리는 윌파 브랜드로 참가 하게 됐다"며 "윌파 브로우 머신은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듯한 부드러운 드립 커피를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어 일반 고객들은 물론 카페 점주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