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고민 `고백(告白)`하고, 화장품 선물 받자"
최근 ㈜태평양제약에서 주력 화장품 브랜드인 `에스트라`로 사명을 변경하며 새로운 변화를 선언한
아모레퍼시픽의 별도 법인 ㈜에스트라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가 주목된다.
에스트라가 자신의 피부 고민을 고백하고 적합한 제품을 선물 받는 `에스트라, 고백(Go-back)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에스트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피부고민을 남기면 선착순 2,000명에게 에스트라의 `고백킷`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4월8일부터 24일까지 1차 고백기간, 5월6일부터 22일까지 2차 고백기간을 진행하고 각 기간별 당첨자 1,000명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습라인 `아토베리어 3종`, 예민한 피부의 빠른 진정과 재생을 도와주는 `리제덤RX 2종`, 여드름성 피부 케어 라인인 `테라크네 3종` 등 총 8종 견본이 포함된 `고백킷`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총 6명을(1차- 3명, 2차- 3명) 뽑아 피부 고민별로 1년간 에스트라의 `주요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건조해서 가렵고 민감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에 `아토베리어 크림/로션`을, 피부과 관리 후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사람에 `리제덤RX 듀얼크림`을, 번들번들하고 울긋불긋한 피부고민을 가진 사람에 `테라크네 블래미쉬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이와 관련 에스트라 마케팅팀 유정현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도록 더 가까이 다가가는 에스트라의 브랜드 가치에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앞으로 에스트라는 사명변경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위해 대규모 캠페인뿐 아니라 건강피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한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계열사인 ㈜태평양제약이 지난 3월1일 사명을 변경하며 새롭게 태어난 ㈜에스트라는 뷰티 솔루션과 관련한 의약품과 의료기기, 화장품을 주요사업으로 하는 메디컬뷰티 전문 기업이다.
㈜에스트라는 병의원 경로를 기반으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과 `병의원 전문 더마케어` 사업을 중심으로 안티에이징, 병의원화장품, 비만, 헤어, 피부의약 등 5개 사업영역을 핵심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