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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레리나', 홈쇼핑 인기로 벨포트의 또 다른 주력 화장품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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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8 1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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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우 김우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 가수 에일 리가 모델로 활동 중인 카고 등을 중심으로 새로운 유통망 확장에 나서고 있는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벨포트가 또 하나의 주력 제품을 더했다.


    지난 6일 벨포트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스위스 라보(LABO)사의 `필레리나(Fillerina)`가 홈쇼핑에서 큰 성과를 얻으면서 또 하나의 경쟁무기로 부상한 것.

    벨포트 측에 따르면 필레리나는 론칭 방송부터 CJ오쇼핑 단독 앵콜 방송 `위클리 베스트(Weekly Best)`까지 단 10회 방송 만으로 34,222세트를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따라 필레리나는 2014년 12월 첫 국내 론칭 이후 1차 오더 물량을 완판하며, 지난 6일 방송을 위해 2차로 긴급 수입 물량을 들여왔다.

    이와 관련 벨포트의 필레리나 홍보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필레리나의 매출은 약 68억원에 달한다"며, "계속되는 고객들의 추가 요청으로 3차 수입물량도 미리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미 국내에서 `바르는 필러`로 유명한` 필레리나 그레이드2` 제품은 세계특허 독점 기술의 모공보다 300배 작은 초미세 히알루론산을 6단계로 쪼개서 피부 각층에 깊숙이 침투시켜 빈틈없이 탱탱한 아기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28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의 혁신적 화장품 기업인 라보(LABO)사에서 출시한 필레리나 앰플 세트 `필레리나 그레이드2`는 유럽의 건강, 뷰티 관련 안전성 검사 및 인증기관인 `파코덤(Farcoderm)`에서 효능을 인증, 특허 받은 홈 필러 기술로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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