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통해 이원 생중계 방송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홈쇼핑은 부산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마트 스튜디오와 서울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연결하는 이원생중계 특집 방송인 `크리에이티브 부산(Creative Busan)`을 오는 9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부산` 방송은 부산 및 경남지역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유통채널 확대를 통한 동반성장과 상생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홈쇼핑은 자사 인기 프로그램인 `최유라쇼`를 통해 오후 8시40분부터 9시25분까지 약 45분간 부산 스마트 스튜디오와 서울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이원 생중계로 연결해 판매를 진행한다. 부산 스마트스튜디오에는 `대저 토마토`를 직접 재배한 `서성옥` 생산자가 출연하여 상품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대저 토마토`는 강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낙동강 삼각주, 부산 강서구 대저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특산물로 바닷물 속에 함유된 미네랄과 미량 성분들이 토양과 물을 통해 흡수돼 단맛+짠맛+신맛 세 가지 맛이 모두 함유된 토마토로도 유명하다.

롯데홈쇼핑 강현구 대표이사는 "스마트스튜디오는 지역상품을 비롯한 중소기업 상품에 대해 콘텐츠 제작에서부터 상품 컨설팅, 온ㆍ오프라인 판로 확대까지 지원할 수 있는 대표적 공간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