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꿀 피부 여배우 조여정의 팬 사인회 속 ‘뷰티 룩’이 연일 화제다.
지난 4일 클럽클리오 홍대클럽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는 겟잇뷰티 ‘토킹美러’를 통해 조여정의 수분 꽉 찬 피부 비결로 소개된 구달 수분장벽 크림의 5만개 돌파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마련됐고 이날 조여정은 단정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조여정의 빛나는 피부 결을 완성한 아이템은 발효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의 수분장벽 크림과 워터레스트 미세 수분 미스트로 조여정의2.4.2.4 수분 충전 비법과 함께 그녀의 애정템으로 ‘겟잇뷰티’에 소개된 제품이기도 하다.
구달 수분장벽 크림은 겨우살이 복합체의 탄탄 수분장벽을 형성하여 수정 메이크업에도 끄떡없는 피부 바탕을 유지해주며 피부를 지켜주는 수분 코팅막을 형성하는 워터레스트 미세수분 미스트는 두 번 발효한 통 연꽃 발효물로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어 이날 조여정의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행사 당일 새벽까지 계속된 드라마 촬영에도 흐트러짐 없는 조여정의 피부를 완성해준 아이템이 구달의 워터레스트 생기 슬리핑팩인 것으로 밝혀지며 이 제품 또한 여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히아루론산과 생기캡슐 함유로 다음날까지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구달 워터레스트 생기 슬리핑팩은 말랑한 젤리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효과를 지닌다.
한편 밝은 미소와 적극적인 팬 서비스로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조여정은
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을 통해 3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해 특유의 당찬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