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 한 달 만에 하루 평균 16만 개 판매… 입소문 타고 올해 550억 원 돌파 기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위 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코카서스 정통 발효유 ‘메치니코프’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4월 30일까지 홈페이지(www.yakult.co.kr)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주 3회 이상 ‘메치니코프’ 애음을 신청하는 신규 고객과 백화점·마트에서 신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116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메치니코프’의 기원이자 세계 3대 장수마을 ‘코카서스’ 2인 해외여행권이, 2등(5명)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2가, 3등(10명) 필립스 에어 프라이머를, 4등(100명)에게는 코카서스 비네키 와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8,000명에게는 야쿠르트 기프트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코카서스 해외여행권은 2인 왕복 항공권은 물론, 8박 9일간의 현지 호텔 숙박권을 포함한 여행권으로 소비자들에게 아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메치니코프 신청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yakult.co.kr) 또는 대표전화(1577-365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 2월 23일 출시한 ‘메치니코프’는 발효유의 아버지 ‘메치니코프 박사’가 유산균의 효과를 연구하면서 주목한 코카서스 지방의 정통 발효유를 재현한 제품이다. ‘메치니코프 박사’ 서거 100주년을 기념해 한국야쿠르트가 야심차게 선보인 장 건강 발효유로 수 천 년을 이어온 코카서스 지방의 오리지널 유산균을 넣어 정통 발효유의 맛과 영양을 제공한다. 출시 한 달 여 만에 하루 평균 16만개가 팔리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