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레이디, 액션` 합류 "더 넓은 영역에 도전 하고파"
배우 손태영이 `레이디, 액션` 출연을 확정지었다.
3일 손태영의 소속사인 에이치에이트(H8) 관계자는 "KBS2 `레이디, 액션`에 손태영이 합류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레이디 액션`은 여배우들의 체력과 신체조건의 한계를 극복하고 액션 전문 여배우로 탄생하는 과정을 담아낼 여배우 액션 도전 프로젝트다.
손태영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결정적 계기에는 `레이디, 액션`이 추구하고자하는 프로그램 콘셉트와 손태영이 배우로서 갈망했던 지향점이 일치했던 것이 결정적이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중국 영화 `情戰(정전): 정의전쟁`의 주연을 맡은 손태영이 촬영 당시 와이어 액션을 포함한 액션 연기를 소화했다. 배우로서 더 넓은 영역에 도전하고 여배우의 한계를 뛰어 넘고자 하는 본인의 의욕이 강했다"라며 출연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손태영 본인의 의지가 매우 강하고 열의가 대단한 만큼 `레이디, 액션`에 땀과 열정을 쏟을 준비가 되어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태영 `레이디 액션` 합류, 손태영이 액션? 궁금하네", "손태영 `레이디 액션` 합류 빨리 보고싶다", "손태영 `레이디 액션` 합류 정말 기대된다", "손태영 `레이디 액션` 합류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치에이트 컴퍼니)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