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열` 이동건-이유리-이레, 가족 셀카 공개…`화기애애`
`슈퍼대디 열`에 출연중인 배우 이동건, 이유리, 이레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될 tvN `슈퍼대디 열` 7화에서는 이동건(한열)과 이유리(차미래)의 관계를 의심하게 된 이동건의 짝사랑녀 서예지(황지혜)가 서준영(닥터 신)과 함께 이동건과 이유리의 결혼이 가짜 결혼이라는 단서를 찾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장면이 그려진다.
극중 3개월의 시한부 계약 결혼을 통해 이동건과 이유리의 딸 이레(사랑이)가 일촌 맺기 과정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동건과 이유리의 사랑이 진짜인지를 의심하는 주변 인물들의 방해 공작으로 또 한 번 가정사가 들통 날 위기에 빠지게 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이동건, 이유리, 이레가 진정한 가족을 이룬 듯 다정하고 화목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이 진짜 가족을 이룰 수 있을 지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동건과 이유리, 이레는 브이 자를 그리거나 얼굴에 꽃받침을 만드는 등 장난기 가득한 포즈로 친밀함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방송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족 셀카에 담긴 자세한 이야기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슈퍼대디 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슈퍼대디 열` 갈수록 재미있다" "`슈퍼대디 열` 흥미진진하다" "`슈퍼대디 열`, 본방사수 해야겠다" "`슈퍼대디 열` 이동건과 이유리, 이레 진짜 가족같다" "`슈퍼대디 열` 정말 재미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