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싱9 시즌3 사진 설명=Mnet 댄싱9 공식홈페이지)
댄스 서바이벌 Mnet ‘댄싱9’ 시즌3가 더 참신하고 독해져서 돌아왔다.
매 회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댄싱9은 이번에 시즌3를 맞아 참신하고 더 독해진 컨셉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즌1,2를 통해 각각 한 번씩 우승컵을 차지한 레드윙즈와 블루아이의 정예 멤버들이 모여 다시 한 번 우승팀을 가리기때문에 더욱 흥미진진할 것으로 네티즌들은 예상하고 있다.
`레드윙즈`팀은 신화 이민우, 우현영, 박지우가 이끌며, 시즌1의 MVP 하휘동을 비롯해 시즌 1의 이루다, 이선태, 김홍인, 남진현, 소문정, 시즌2의 최수진, 손병현, 신규상, 이유민이 전장에 나선다.
`블루아이`팀은 김수로, 박지은, 이용우가 이끌며, 시즌2의 MVP 김설진을 필두로 시즌1의 한선천, 김솔희, 홍성식과 시즌2의 박인수, 안남근, 김기수, 김태현, 윤전일, 이지은이 함께한다.
총 7라운드의 대결을 벌이고 그 중 먼저 4번의 승리를 차지한 팀이 최종 우승컵을 차지하게 된다. 또한 시즌3는 매회 승리팀 마스터들의 전략과 선택에 따라 공연에 오를 수 없는 2명을 뽑는 벤치 멤버 제도를 도입한다.
7인의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와 일반인들로 구성된 100인의 심사단 제도 도입으로 더욱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한편 `댄싱9 시즌3`는 오는 4월 3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댄싱9 시즌3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댄싱9 시즌3, 다시 그들의 무대를 볼 수 있다니 떨린다.","댄싱9 시즌3,이제 금요일 밤은 댄싱9이 책임지겠네","댄싱9 시즌3, 다치지말고 잘 해내시길"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