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밀러, 새로워진 감각의 '밀러 뉴 캔' 바이럴 영상 이벤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밀러 뉴 캔`출시를 기념해`달에서 온 루나 헬멧걸`이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바이얼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나 헬멧걸`은 밀러 뉴 캔을 소비자에게 보다 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설정한 아이콘으로, 밀러의 콘템포러리 디자인 모티프를 딴 의상에 황금색 헬멧을 착용했다. 공개된 짧은 영상은 마치 영화 `씬 시티(Sin City)`처럼 흑백 처리 된 배경에 밀러의 상징인 골드 컬러만 선명하게 처리하는 기법으로 제작됐다.


루나 헬멧걸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밀러가 준비한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가해보자. 루나 헬멧걸 영상이 공개된 오는 5월 19일까지 밀러 공식 페이스북에서 `루나 헬멧걸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감상 후 친구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2주마다 236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밀러가 새롭게 소개한 캔맥주 모양의 스피커, 현대적인 디자인 모티프가 반영된 이어폰, OTG USE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주마다 발표되는 당첨자들 중 1회 차 당첨자들에게는 4월 중순에 열릴 예정인 현장 이벤트 초청장이 주어진다. 행사에는 루나 헬멧걸이 보여주는 론칭 퍼포먼스 및 실력 있는 디제이들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