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연 안소미 미녀 응원에 김수영 감량
`개그콘서트` 이연vs안소미, 아찔한 섹시미 대결‥男心 `후끈후끈`
`개그콘서트` 김수영이 얼짱 개그우먼 안소미에 이어 모델 이연의 화끈한 응원을 받고 8주 만에 47kg을 감량했다.
김수영은 다이어트 7주 차에 43kg을 감량한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안소미와 함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 출연했다. 이후 그는 "헬스장에 안소미 선배 같은 미녀들이 많다면 더욱 열심히 운동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안소미 선배가 살이 빠진 나의 얼굴을 보고 귀여워진 것 같다고 얘기하더라. 큰 자극 받아 열심히 운동에 매진할 계획이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9일에는 다이어트 8주 차 김수영이 "더이상 못 하겠다"고 불만을 토로하자, 이승윤이 섹시 몸짱녀 이연을 등장시켰다. 이에 김수영은 금세 활력을 되찾고 열심히 다이어트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김수영은 미녀들의 응원에 힘입어 원래 몸무게 168.2kg에서 47kg 감량, 121.2kg로 거듭났다.
`개그콘서트` 이연 안소미 미녀 응원에 김수영 감량한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이연 안소미 미녀 응원 나도 필요해", "`개그콘서트` 이연 안소미 미녀 응원 섹시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개그콘서트` 이연 안소미 미녀 응원에 김수영 감량 사진=방송화면캡처·`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이연 인스타그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