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와 열애 인정 후 첫 SNS 게시…`다른 남자 말고 너` 홍보
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 인정 후 첫 SNS를 게재해 시선을 끌었다.
27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미쓰에이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 티저를 홍보했다.
수지는 드라이기를 총처럼 겨누고 있는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쏴버리기 전에 미쓰에이 티저 확인하세요. miss A `다른 남자 말고 너`"라며 티저 영상의 링크를 함께 게재했다.
또 수지는 "다른 재킷 사진 말고 더. 몰래 공개. 회사도 몰라"라며 `다른 남자 말고 너`의 제목을 패러디한 위트있는 모습으로 팬들을 위해 사진을 한 장 더 공개했다.
수지는 이민호와의 공개 연애 이후에도 평소와 다를 바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고 다정하게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미쓰에이는 30일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즈(Colors)`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한 수록 곡 전곡을 공개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미쓰에이 수지, 홍보 활동도 열심히 하네" "미쓰에이 수지, 열애 인정 후에도 평소와 같이 활동하네" "미쓰에이 수지, 왜 SNS에 이민호와 같이 찍은 사진은 안 올리지?" "미쓰에이 수지, 갈수록 예쁘네" "미쓰에이 수지, 센스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수지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