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 꽃이 핀다 라이브 공개
케이윌, 신곡 `꽃이 핀다` 첫 라이브 공개 예정!‥`女心 흔들`
미니앨범 컴백을 앞둔 가수 케이윌이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첫 라이브를 선사한다.
케이윌은 25일 오후 12시 6번재 미니앨범 <re:>을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는 오늘 밤 10시 SBS 파워FM(107.7MHz)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신곡 `꽃이 핀다` 최초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수많은 히트곡 중 일부도 함께 부른다고 알려져 여성 팬들의 관심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은 약 100여 명의 청취자들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대해 진행하는 것으로, 케이윌 컴백 특집을 기념해 평소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 수요일 게스트로 활약 중인 국민 여성 포크 듀오 옥상달빛이 출연한다.
케이윌,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 꽃이 핀다 라이브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윌,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 꽃이 핀다 라이브 공개 꼭 들어야지", "케이윌,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 꽃이 핀다 라이브 공개 기대된다", "케이윌,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 꽃이 핀다 라이브 공개 오늘 밤 다 잤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케이윌,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 꽃이 핀다 라이브 공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케이윌 트위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