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핑크 변지민, `썰전` 출연 사실 고백.."엄청 떨리네"
(사진= 무적핑크 변지민)
웹툰작가 `무적핑크` 변지민(26)이 JTBC 예능프로그램 `썰전`에 출연한다.
변지민은 25일 자신의 SNS트위터에 "부끄러워서 감춰두려고 했지만 숨긴다고 뭐가 되는 것도 아니니 고백한다"며 "금요일 11시, 텔레비전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됐습니다. 엄청 떨리네요"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변씨는 `썰전 출연자 대기실`이라고 쓰여진 대기실 이름표를 찍은 사진을 게재해 출연을 인증했다.
이어서 "헐? 저 열애설 터졌읍니까? 방산비리 저질렀나요? 뭐지?"라는 글과 함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캡쳐한 사진을 게재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무적핑크라는 필명으로 활동 중인 변지민은 2009년 네이버웹툰 `실질객관동화`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 서울대 재학 작가, 네이버 최연소 연재 작가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웹툰 `만화가를 만나다`, `경운기를 탄 왕자님`, `실질객관영화` 등을 연재했다.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형식으로 조선왕조실록을 재미있게 풀어내는 웹툰 `조선왕조실톡`을 네이버에 연재 중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적핑크 변지민, 재능이 출중한 것 같다" "무적핑크 변지민, 궁금하다" "무적핑크 변지민, 연재한 만화가 많은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네이버 캐스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