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컴백한 NS윤지의 엣지있는 안무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0시를 기해 NS윤지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Wifey’의 안무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편안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남녀 백댄서들과 함께 미소를 띄며 안무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NS윤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NS윤지는 여성 백댄서들과의 절도있고 엣지있는 칼군무와 함께 프리 스타일의 안무를 자연스레 소화하며 출중한 댄스 실력을 드러냈으며 몸매를 감춘 트레이닝복 패션에 민낯에도 숨길 수 없는 NS윤지만의 섹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NS윤지는 지난 20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Sincerely,’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NS윤지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ifey’를 비롯해 ‘would you be my’, ‘설렘주의’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Wifey’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했으며 MC몽이 작사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으로, 90년대 올드 스쿨 힙합과 R&B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타이트하면서도 펑키한 비트와 NS윤지의 트레블한 분위기의 보컬이 만나 한때의 메인 스트림을 풍미했던 그루브를 완벽히 재현해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Wifey’는 자신의 여자친구를 향해 부르는 귀여운 애칭으로 위트 있는 가삿말과 함께 NS윤지만의 사랑스러운 ‘국민여친’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다.
한편 NS윤지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 강지영을 비롯해 2AM 임슬옹, 에릭남, 홍진호, 윤승아, 스피카 양지원, 써니힐 주비, 레인보우 윤혜&노을, 박재범 등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자신의 개인 SNS로 NS윤지의 홍보에 적극 나서며 응원, 미친 인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