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택시` 출연 인증샷 공개 "너무 떨렸지만 즐거웠어요"
배우 윤소희가 tvN `현장토크쇼-택시`(이하 택시)의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4일 윤소희는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택시`의 출연 소감과 함께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소희는 MC 이영자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브이 포즈를 한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택시 촬영했어요! 토크쇼는 처음이라 너무 떨렸는데 지적이면서 유쾌하신 만석오빠와 성격 짱 좋은 영자언니가 친언니처럼 편하게 잘 챙겨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너무 즐겁게 이야기 하다 왔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윤소희는 촬영 당일 통통 튀는 매력과 어느 때보다 적극적인 모습으로 녹화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프로그램 녹화 전 긴장한 듯 하지만 상큼한 미모의 셀카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소희, `택시` 출연 인증샷 공개 기대된다", "윤소희, `택시` 출연 인증샷 공개 빨리 보고싶다", "윤소희, `택시` 출연 인증샷 공개 궁금하다", "윤소희, `택시` 출연 인증샷 공개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소희, 남지현, 신아영이 출연해 솔직하고 즐거운 이야기를 담은 tvN `택시`는 24일 밤 12시 20분에 만나 볼 수 있다.(사진=윤소희 공식 페이스북)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