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황실유모차 ‘실버크로스’가 영국 유아 SPA 브랜드 ‘마더케어’에 입점했다.
‘마더케어’는 홈플러스와 계약을 맺고 수원 영통점, 인천 작전점, 부천 상동점, 대전 둔산점에 매장을 열었다.
‘마더케어’는 1961년 영국에서 런칭한 SPA 브랜드다. 현재 전 세계 62개국에서 1천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연 평균 3억 명 이상이 방문하는 브랜드다. 아시아권에서는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중국 등에 진출해 있다.
각 매장은 약 150평의 규모로 직수입 상품과 국내 29개 협력업체 브랜드가 입점했다. 영유아 의류, 유모차, 장난감 등 출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015년 내에 매장 수를 1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마더케어’에 입점한 실버크로스는 140년 전통의 영국 황실 유모차다. 1877년 영국 실버크로스가에서 시작된 이후 황실 공주의 첫 유모차로 헌정됐다. 현재는 찰스 황태자 부부가 실버크로스 유모차를 사용하고 있다.
‘마더케어’ 수원 영통점은 홈플러스 영통점 4층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유아 제품은 물론 실버크로스의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실버크로스의 인기 제품인 ‘서프2’를 비롯해 ‘웨이페러’, ‘리플렉스’ 등이 전시돼 있다.
‘서프2’는 디럭스 유모차다. 각 바퀴와 중앙에 각각 구현된 이중 서스펜션으로 충격 완화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풀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웨이페러’는 절충형 유모차다. 현재 5차 예약판매가 이루어질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디럭스 유모차의 장점을 갖추면서도 가볍고 이동성이 높아 인기가 높다. ‘리플렉스’는 완전 확장이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다. UPF50+자외선 보호 기능의 차양이 탑재되어 봄, 여름 나들이용 유모차로 사랑을 받고 있다.
수원 영통점에서는 실버크로스 유모차 중 가장 고가인 ‘발모랄’ 제품도 볼 수 있다. ‘발모랄’은 1,000번이 넘는 수작업을 통해 탄생하는 실버크로스의 ‘헤리티지’ 라인 중 하나다. 각각의 프레임에 제작자의 서명과 고유번호판, 진품 확인 인증이 주어지는 유모차다.
‘마더케어’에서는 유모차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핸들링까지 해볼 수 있다. SPA 브랜드인 만큼 오프라인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