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
`굿보이` 강석우 아들 아빠를 부탁해 출연...이경규 딸 이예림, 조재현 딸 조혜정, 강석우 딸 강다은 출연
.
지난 21일 방송된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연세대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강준영(25)이 출연했다.
강석우는 아들에게 아빠를 부탁해 반응을 물었고 강준영은 “예쁘다는 말 많이 듣는다”면서 소개팅 요청이 들어온다고 전했다.
이에 강석우는 딸 다은에게 “친구 4명이랑 미팅을 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석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우리 아들은 어릴 때부터 굿보이”라면서 “혼자 알아서 공부했다. 잘 자라는 것 같아서 보면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강준영은 지난 2010년 수능에서 400점 만점에 393점을 맞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런 가운데 가수 아이유가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에 참여한다. 아이유는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가수로 이번 주제곡에 팬들의 관심이 쏠려 있다.
녹음에 참여한 아이유는 "지난 설 연휴 `아빠를 부탁해`를 보면서 나도 아빠와의 관계를 되돌아보게 돼 주제곡 제안이 왔을 때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 우리 아빠를 생각하며 녹음에 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빠를 부탁해`는 아빠와 자녀가 친해지는 과정을 담은 리얼 가족 버라이어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