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중인 가수 치타의 노래 `Coma 07`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20일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치타가 부른 `Coma 07`은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닷컴 등 주요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치타는 자신의 이야기를 가사로 적어낸 `Coma 07`라는 곡을 들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Coma 07`은 치타가 과거 교통사고로 인해 죽음에 이를 뻔한 당시의 콤마 상태를 담아낸 노래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죽음을 이기고 부활해`, `난 살아있는 전설이 돼 다들 그렇게 찾는 기적은 여기 있어`라는 등의 가사가 치타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하다.
이날 치타는 "코마 상태에 있을 때 생각 났던 것들을 랩으로 표현하고 싶다. 진짜 나에 대한 곡을 썼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제시는 이날 치타 무대를 본 뒤 "한 마디로 괴물"이라며 "완벽했다"고 평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치타 `Coma 07` 대박이다" "치타 `Coma 07` 가사에 얽힌 스토리 때문에 더욱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치타 `Coma 07`으로 대박났네" "치타 `Coma 07`, 들어봐야 겠다" "치타 `Coma 07` 노래 좋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net `언프리티 랩스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