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지킬, 나` 현빈 한지민 격한 키스신, `화들짝`
`하이드 지킬, 나` 로빈(현빈)과 장하나(한지민)가 진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19일 방송된 SBS `하이드 지킬, 나`에서 로빈과 장하나는 소파 키스로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했다.
장하나가 구서진(현빈)의 다중인격 병증인 로빈을 이중생활로 포장한 덕분에 로빈은 구서진으로서 세상에 나설 수 있게 됐다. 구서진의 로빈은 서로의 삶을 공유하기 시작했고, 로빈은 웹툰작가 시상식에도 참석했다.
그동안 수차례 수상에도 불구하고 차마 시상식에 모습을 드러낼 수 없었던 로빈은 처음으로 장하나와 함께 참석해 화제의 웹툰작가 상을 받고 크게 기뻐했다. 그렇게 공개커플이 돼 귀가한 로빈과 장하나는 소파에 앉아 진한 애정행각을 펼치며 수상의 기쁨을 이어갔다.
장하나가 먼저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로빈에게 입을 맞추자 로빈 역시 장하나에게 화답하듯 입을 맞추며 길고도 진한 키스신이 이어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현빈 한지민, 실제 사귀는 사이라고 해도 믿을 듯" "현빈 한지민 키스신, 연기를 잘 하는 건지…실제로 서로 마음이 있는 건지" "현빈 한지민 키스신이 화제네" "현빈 한지민, 잘 어울린다" "현빈 한지민, 진정한 케미커플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