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보쌈’이 50호점 돌파를 기념해 지속적인 본사 지원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창업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미스터보쌈은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매출성장을 이뤄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 비결로는 기존 보쌈 외에도 마늘보쌈, 파보쌈, 보쌈도시락, 직화불족발 등의 다양한 메뉴 경쟁력을 꼽을 수 있다.
창업시장에서 높은 수익률을 얻기 위해서는 매장을 잘 운영해 수익을 내야 하지만 일단 초기 투자비가 얼마인지도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된다. 매장을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꾸미고 값비싼 시설을 채운다고 해서 꼭 장사가 잘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실제 초기 인테리어 및 시설투자 비용이 높다면 최종 수익률은 높지 않을 수 있다. 특히 장사는 임대조건, 건물주 성향 등 여러 외적 변수가 많기 때문에 임대한 점포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는 신중하게 검토해봐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하고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미스터보쌈은 최소한의 인테리어만으로도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안전하고 꼼꼼한 물류 시스템으로 청결한 위생과 전통가마솥에 매일 삶는 메뉴로 특별한 보쌈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스터보쌈은 각 가맹점이 모두 성공적인 운영을 지속할 수 있도록 가맹점 확장에만 주력해 개설 이익만을 추구하지 않고, 든든한 사업경쟁력을 갖추고 가맹점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상생전략으로 프랜차이즈창업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미스터보쌈은 현재 500만원 가량의 설비지원 혜택을 통해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가맹문의는 유선(02-2671-5380)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