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강예원, 여군 때는 몰랐던 아찔 `19禁` 몸매

`라디오스타`에서 새로운 `4차원 입담`을 펼친 강예원이 꽉 찬 볼륨 몸매로 다시금 눈길을 끈다.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진짜사나이-여군특집2`으로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안영미가 출연한 가운데 강예원 몸매에 대해 극찬이 오갔다. 박하선은 "강예원 언니는 군대에서 단체 목욕을 하면서도 당당하더라"고 말하고, 안영미 또한 "강예원의 몸매가 단연 좋다"면서 엄지손가락을 내밀었다.
강예원의 풍만한 몸매는 과거 맥심 화보에서도 빛났다. 화보 속 강예원은 가슴골이 훤히 드러나는 옷을 입고 풍만한 `D컵` 가슴을 자랑했다.
또한 패션 전문지 ARENA 화보에서는 뽀얀 피부가 돋보이는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아찔한 볼륨 몸매를 드러내 섹시하면서도 몽환적 분위기를 풍겼다. 이러한 강예원의 파격적 모습은 진짜 사나이 `아로미` 때와 사뭇 다른 느낌을 풍겨 많은 이들의 관심을 샀다.
한편 강예원은 `라디오스타`에서 안영미가 "허언증 있는 언니"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 시킴과 동시에 웃음을 선사했다.
`라디오스타` `진짜 사나이-여군` 강예원 몸매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진짜 사나이-여군` 강예원 몸매 섹시해", "`라디오스타` `진짜 사나이-여군` 강예원 칭찬받을만하네", "`라디오스타` `진짜 사나이-여군` 강예원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라디오스타` `진짜 사나이-여군` 강예원 몸매 눈을 어디에다 둬야 할지 모르겠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 `진짜 사나이-여군` 강예원 사진 = 맥심·AR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