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차
(전혜진 차 사진 설명 = 전혜진 차 `폭스바겐 홈페이지` 캡처 / 전혜진 이천희 `전혜진 SNS` )
이천희-전혜진의 오작교된 전혜진 차는?…"서민들의 포스쉐, 폭스바겐 골프 GTI"
배우 이천희가 자신의 아내인 배우 전혜진의 차를 보고 반했다고 고백하면서 전혜진의 차인 폭스바겐 골프 GTI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전혜진의 차 골프 GTI는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준중형 승용차로 1974년에 다국적 시장에 진출했다. 서민들의 포르쉐로 불리는 GTI모델은 넓은 공간과 안정된 주행 성능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배우 이천희는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배우 이천희가 출연해 아내인 배우 전혜진과의 결혼 비하인드스토리를 털어놨다.
배우 이천희는 "(`그대 웃어요`라는) 드라마 끝나고 강석우 선배님이 자리를 만들어주는데, 술을 마실 것 같아서 전혜진에게 차를 태워달라고 했다”며 전혜진에게 반한 계기를 회상했다.
이어 이천희는 "그래서 전혜진이 왔는데 내가 평상시에 좋아하는 차를 몰고 왔더라”며 "그 차가 진짜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는 성능 좋은 차다. 전혜진이 다르게 보였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천희와 전혜진 부부는 지난 2011년 3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전혜진은 혼전임신으로 결혼 당시 5개월이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