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이전신도시 분양열기가 또 한 번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13일(금), 경북도청신도시 3차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이 대구와 안동 두 곳에 모델하우스를 그랜드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경북도청신도시 3차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은 경북도청이전신도시에서도 노른자위로 손꼽히는 위치에 자리한 만큼 견본주택 개관 첫날부터 주말까지 3일 동안 2만5천여 명 이상의 인파가 몰리고, 방문객들의 호평이 잇따르는 등 또 한 번 성공분양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수요자들은 유니트를 꼼꼼히 살펴보면서 내부설계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모델하우스에선 방문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로 즐길거리가 풍성했고, 특히 안동 모델하우스에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경차, 일체형 컴퓨터, 황금열쇠, 다리마사지기, 구스이불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방문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우방 아이유쉘 관계자는 “1차와 2차에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가 입증되어 3차 모델하우스 개관현장 역시 열기가 대단하다”며 “현장을 찾아 상담을 받은 방문객들은 교육, 생활, 자연, 대단지, 투자비전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에 높은 점수를 줬다. 특히 경북도청신도시 3차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의 입지는 풍수지리에서 금계가 알을 품은 듯한 형국을 뜻하는 금계포란형의 입지로 재물이 모이고 다산과 자손이 번창하는 명당자리란 것이 알려지면서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경북도청신도시 3차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은 경북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경북도청이전신도시에서도 알짜배기 위치로 소문난 B8-2BL에 조성된다. 단지 앞은 중심상업지구로 입주민들이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하고, 유치원부터 초·중·고등학교까지 근거리에 위치해있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전한 통학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공원녹지가 쾌적한 삶을 보장하는 등 입지가치가 뛰어나다. 이 외에도 전세대 4-Room 적용, 4-Bay 혁신평면과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수납특화를 적용시켜 생활의 만족도를 높이고, 남향 위주 배치의 쾌적설계 등 소비자가 반할만한 스펙을 제대로 갖추고 있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방을 합치거나 분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단지내 보육시설을 마련하고,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을 구축해 입주민의 삶의 수준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3개의 어린이놀이터, 써클로드, 웰컴프라자, 센트럴리버파크, 모션스퀘어 등의 다양한 테마파크를 조성해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돕는다.
경북도청신도시 3차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은 이전기관종사자 특별공급부터 청약을 시작한다. 18일(수)부터 19일(목) 오후 3시까지 한국주택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일반 특별공급은 19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안동 모델하우스에서 청약신청을 받는다. 일반공급은 20일(금) 1순위, 23일(월) 2순위 청약신청을 받는다.(분양문의 : 1899-8860, 홈페이지 : andong3.iuse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