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데니안, 솔직고백 "과거 여가수 2명과 교제"
그룹 god 데니안이 과거 두 명의 여가수와 교제를 했었다고 털어놨다.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는 `브로맨스 특집`으로 꾸며져 데니안과 god 박준형, 전 농구선수 석주일, 방송인 김성주, 배우 이규한 조동혁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데니안은 "활동 중 스캔들이 없다. 왜 그런 건가?"라는 MC들의 질문에 "딱히 가리고 다니지 않았는데 스캔들이 안 나더라"고 웃으며 답했다.
이어 데니안은 "가수분이시죠?"라는 유재석의 기습 질문에 "두 분 다"라고 솔직하게 답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데니안은 "데뷔 초 다른 가수분들 음악방송 리허설을 보는데 그때 무척 마음에 드는 친구가 있었다. 운 좋게 댄서들끼리 친해서 전화번호를 교환 할 수 있었다"라며 "그 여자분 아파트 옥상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별을 보면서 얘기를 나누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또 데니안은 "지금도 활동하고 있나?"라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답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데니안, 과거 가수 여자친구는 누구일까?" "`해피투게더` 데니안, 솔직하다" "`해피투게더` 데니안, 누구와 만났을까?" "`해피투게더` 데니안, 과거 여자친구 음악방송 리허설하는 모습에 반했었네" "`해피투게더` 데니안, 과거 여자친구 여가수 2명은 누구?"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