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와 이혼한 송병준 누구? 에이미 외삼촌+그룹에이트 대표 `깜짝`
배우 김민주와 5년 만에 파경을 맞은 송병준 대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민주 송병준 에이미 사진=에이미sns/ 그룹에이트/ `무법자` 스틸컷)
드라마 제작사 그룹 에이트의 송병준 대표는 1960년생으로 연세대학교 전기공학 학사 출신이다. 이후 미시간대학교 인류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2006년부터는 그룹에이트 대표이사로 나서며 `내일도 칸타빌레`,`꽃보다 남자`,`비천무`,`토끼와 리저드`,`궁` 등을 제작했다.
특히 송병준 대표가 방송인 에이미의 외삼촌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11일 오후 CTL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제작사 그룹 에이트의 송병준 대표와 배우 김민주가 결혼 5년 만에 아름다운 결별을 선택했다”고 송병준 대표와 김민주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사랑했지만, 성격 차이로 결별을 결심했다"면서 "두 사람은 작품들에 대해 서로 상의할 정도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주위에서는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두 사람이 이별을 결정한 것에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송병준과 김민주는 `학교2`로 인연을 맺었고, 19살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2010년에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각종 공식 행사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잉꼬부부로 주변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하지만 약 3개월 전인 지난해 연말 서로 합의 하에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민주는 새로운 소속사를 찾고 연기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송병준 김민주 이혼 그룹에이트 에이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병준 김민주 이혼 그룹에이트 에이미, 잘 지낸다니 다행이네", "송병준 김민주 이혼 그룹에이트 에이미, 잘 어울렸는데", "송병준 김민주 이혼 그룹에이트 에이미,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그런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