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주말마다 잡힌 결혼식에 분주하다. 지인들의 결혼식을 보고 있노라면 ‘나만의 결혼에 대한 꿈’을 꾸기 마련이다. 화려한 결혼식, 조촐한 결혼식 등 자신이 꿈꾸는 결혼식이 있지만 막상 결혼을 하게 되면 내가 꿈꾸던 결혼식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자신이 꿈꾸는 웨딩이 아니라면 보통 한두 개씩은 포기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예비신부들에게 포기할 수 없는 한 가지를 꼽으라면 보통 웨딩드레스와 웨딩홀을 꼽는다. 웨딩드레스는 결혼식날 신부를 가장 아름다운 사람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이며, 웨딩홀은 전체적인 결혼식의 분위기를 결정해주기 때문에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포기할 수 없다.
채플웨딩 전문 파티오나인 관계자는 “웨딩홀은 일생의 단 한번, 가장 빛나는 순간의 추억을 담는 장소이기 때문에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곳을 보통 선호한다. 파티오나인에서는 특히 ‘나인하우스’에 대한 선호도가 유난히 높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나인하우스는 고품격 웨딩홀로 하우스 웨딩의 프라이빗함과 채플웨딩의 성스러움을 동시에 담은 공간이다”라고 전했다.
나인하우스는 모든 예비부부들의 선망이 되고 있는 유럽식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곳이다. 성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에서 예식이 진행되고, 이어지는 피로연에서는 축하하는 축제 자리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분위기로 연출 가능하다.
영국 로얄 시어터에서 사용 중인 음향스피커 시스템을 적용함은 물론 방송사 수준의 첨단 조명을 통해 신랑신부를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한 쌍으로 비춘다.
진정으로 완벽한 예식을 꿈꾼다면 하객에 대한 배려도 놓질 수 없다. 특히 보통 예식장의 경우 다른 예식의 하객들과 섞이게 돼 혼잡하고, 일일이 와준 하객을 찾으러 다녀야한다. 그러나 파티오나인의 ‘나인하우스’ 홀은 프라이빗한 룸에서 치러지기 때문에 혼잡스럽지 않는다.
한편 파티오나인은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해 상담을 받는 젊은 예비신랑신부, 돌잔치 맘들의 인기를 반영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4월과 5월 토요일 6시와 일요일 3시 이후 예식을 하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식대 인당 1만원의 바우처를 제공하고, 음료수와 주류를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홀과 꽃장식 사용료를 50% 할인할 뿐만 아니라 특급호텔 객실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당일 계약을 하는 사람에 한하여 파티오나인 웨딩상품권 100만원을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