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좋은책신사고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교육출판 전문기업 (주)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5년 연속 중고등교재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에서 1998년도부터 매년 국내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파워를 측정해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발표하는 행사다.

올해는 28만개 인지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1만1000명의 면접으로 진행됐다.

좋은책신사고는 중고등 교재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최초인지도와 이미지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장정화 부서장은 “5년 연속 최고의 중고등 교재로 선정해 고객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교재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특히 쎈수학과 우공비와 같은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참고서를 개발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좋은책신사고는 단일 참고서 중 최단기간인 10년 만에 2천만 부 이상 판매된 ‘쎈수학’을 비롯해 자기주도학습 대표 참고서 우공비, 오감도, 국어의 기술 등 초, 중, 고 대상 참고서를 출간하고 있다. 이외에도 교과서와 초등학생을 위한 단행본, 수학 전문 인강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대표적인 교육 출판 전문 기업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