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부띠끄가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10일부터 15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설렘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 이벤트를 준비하여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화이트 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폴스부띠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 하는 선착순 고객에게 폴스부띠끄에서 특별히 준비한 사랑스럽고 달콤한 사탕 부케를 제공한다는데요. 또한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하여
남성이 결재할 경우 20% 할인 혜택까지 주어지니, 선물도 하고 할인도 받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네요. 온라인 공식몰에서도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사탕 부케를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네요. 또한 온, 오프라인 구매 시 받은 사탕 부케와 구매 제품을 SNS 해시태그(#폴스부띠끄, #화이트데이 #남친선물)와 함께 올려주는 고객과 남성 구매 고객 인증 샷 후기 50명을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베스트 후기 3명에게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첨자는 20일 폴스부띠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네요.
남자들의 최고 고민거리, 화이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많은 브랜드에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행사를 진행하지만 여자친구의 마음에 쏙 들면서 고심의 흔적을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을 고르는 것은 남자들에게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센스 있는 남자친구로 거듭남은 물론 연인과 로맨틱하고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기 위한 완벽한 선물로 선글라스를 추천했는데요. 만년필을 형상화시킨 듀퐁의 스틸로 라인은 만년필 펜촉의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담아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발망 선글라스 또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라는데요 발망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체인장식을 슬림하고 미니멀하게 표현해 페미닌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다고 합니다.
휠라(FlLA)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나만의 스윗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나만의 스윗 레시피’ 이벤트는 휠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신고 싶은 `휠라 젤라또` 명칭을 지정한 후 스위트 레시피(조리법 또는 인증 사진)를 게시하거나, 직접 본인의 타임라인에 업데이트한 게시물 주소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윗 레시피(Sweet Recipe)’는 음식 조리법은 물론, 소중한 사람을 기쁘게 하는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라면 모두 해당된다는데요. 휠라는 가장 달콤한 레시피를 제안한 14명을 선정, 사랑하는 이와 함께 나눠 신을 수 있는 커플 휠라 젤라또(GELATO) 슈즈(1인 2켤레)를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18일 휠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네요.
합리적인 가치의 명품(Affordable Luxury) 캐주얼을 추구하는 PAT(피에이티)의 2015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이 6일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마무리됐습니다. 선포식에서는 [TfC(Tailored for Comfort)]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공개됐고, 평안L&C의 모체인 PAT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는 자리로 PAT 매장을 운영하는 파트너, 협력업체, 임직원 등이 참석했습니다. TfC라인의 제품은 브랜드아이덴티티에 맞게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고 편안한 착용감을 추구했으며, 클래식한 캐주얼 웨어를 컨템포러리하게 업데이트한 스타일들은 기존에 비해 한층 더 젊어지고 모던해진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다고 하네요. 또한 PAT(피에이티) 15년 모델로 활동중인 이동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