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제작 전문 카드큐는 봄 신상품 2차 출시를 기념해 `청첩장, 전통美에 빠지다`라는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청첩장, 전통美에 빠지다`는 카드큐 전통 청첩장 감상 후 댓글로 마음에 드는 청첩장을 선택하는 이벤트로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탑북 포토북 제작권이 담긴 전통 파우치를 증정한다. 3월 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카드큐의 다양한 전통 청첩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선택하여 댓글로 이유를 함께 작성하면 된다.
카드큐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는 전통美 이벤트 소문내기를 동시에 진행하며 스크랩 및 페이지를 공유하면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콤보, 스타벅스 카페라떼, 배스킨 라빈스 싱글킹 등의 상품을 총 45명에게 제공한다.
청첩장 전문 업체 카드큐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신상품 30종을 출시했으며 전통 문양이나 문구가 담긴 청첩장을 원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전통의 미를 담은 제품군을 강화하였다. 카드큐는 지난 1월 `감성, 포텐 터지다`라는 신상품 콘셉트로 베스트 상품군인 포토 청첩장에 감성적인 느낌을 더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고운 색상의 파스텔톤 조각보를 모티브로 한 청첩장, 전통을 상징하는 색동띠와 신랑 신부 사진의 만남, 원하는 사진과 전통 문구를 조합한 청첩장 등 한국의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청첩장이 눈길을 끈다.
봄 신상품은 포토와 서정적인 글씨체가 어울리는 감성 청첩장,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은 플라워 패턴의 청첩장, 특별한 청첩장을 원하지만 직접 제작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해 문구 및 표지 구성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청첩장도 있다. 카드큐의 장점인 Full 칼라 인쇄, 예식 일을 표기한 달력, 특별한 초대 문구까지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썼다.
특히 이번 봄 신상품 청첩장을 300매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구입 수량만큼 포켓 청첩장을 증정한다. 포켓 청첩장은 중요한 날을 잊지 않도록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명함식 미니 청첩장이다.
카드큐 관계자는 “봄 신상품으로 고풍스럽고 우아한 전통 문양에 현대적 세련미를 더한 전통 청첩장을 출시했다."라며 "카드큐의 신감각 전통 청첩장을 감상하고 푸짐한 상품도 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첩장, 전통美에 빠지다` 이벤트 및 봄 신상품 30종은 카드큐 홈페이지(
http://www.card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