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꽃미남' 꿀성대 교관, 비정상회담 기욤,무한도전 무도 식스맨,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신발사이즈 표

관련종목

2024-11-30 13:26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한 김현규 하사 (사진=김현규 하사 SNS)


    최근 인기 연예 뉴스 총정리

    `꽃미남`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 화제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이다희, 안영미, 이지애, 엠버, 윤보미의 혹독한 부사관 훈련기가 그려졌다.

    이날 여군특집 시즌1에 출연해 화제가 된 `꿀성대 김현규 교관`이 다시 등장, 눈길을 끌었다.

    김현규 교관은 여군들의 군기를 잡으며 첫 번째 지옥코스인 유격체조를 지휘했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체력훈련과 반복구호에 대한 압박감 때문에 여군들은 눈물을 쏙 뺐다.

    한편, 앞서 여군 멤버들은 화생방 훈련에도 참여했다.

    걸그룹 에프엑스 엠버, 에이핑크 윤보미, 배우 박하선, 이다희, 강예원, 아나운서 이지애, 개그우먼 안영미는 고통 속에 몸부림쳤다. 시청자들은 "너무 안타깝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윤보미는 입소 면접에서 태권도 실력을 뽐냈다. "8년 정도 했다"며 돌려차기와 옆차기를 선보였다. 윤보미의 놀라운 태권도 실력에 면접관은 "군에서 꼭 필요한 자격을 갖췄다"고 칭찬했다.

    그런가 하면 에프엑스(fx) 엠버(대만)는 시청자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 힘든 훈련 속 어려운 한국말 이중고까지 더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다른 멤버들도 힘들지만, 엠버는 특히 힘들었다. 한국말도 완벽하지 않은데다 군 용어까지 외워야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것. 엠버는 생활관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교관은 "누구나 힘들기는 마찬가지다"며 우는 엠버를 다독였다. 엠버는 `열심히 하겠습니다. (힘든 일) 견디고 잊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싶었으나 발음이 꼬여 "다 잊으시오"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엠버는 각개 전투 훈련에서는 남다른 운동신경을 발휘, 조교를 놀라게 했다.

    나혼자산다 엠버 집 공개

    걸그룹 f(x) 엠버의 싱글 라이프가 화제다.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 엠버의 집이 공개됐다.

    가족과 떨어져 한국에 산 지 7년째라고 밝힌 엠버는 게스트 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멋진 집을 공개했다. 엠버는 언제든 친구들이 자고갈 수 있도록 게스트룸을 청소하며 살림꾼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엠버는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모습도 공개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강남, 90kg 시절 사진 공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중인 `강남 남주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강남과 남주혁의 하와이 학교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과거 강남의 모습이 담긴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10년 만에 다시 찾은 학교에서 교장 선생님은 과거 강남의 모습이 담긴 앨범을 꺼내며 남주혁에게 "여기서 강남을 찾을 수 있겠냐?"고 물었지만, 남주혁은 한참 동안 앨범을 뒤진 끝에야 강남을 찾아낼 수 있었다.

    사진 속 강남이 지금과 많이 다른 90kg의 통통한 모습이었기 때문이었다. 강남은 "내가 이때는 90kg가 나갔었다"며 과거 자신의 모습을 반가워했지만, 남주혁은 "뭔가 얼굴이 달라졌다. 그런데 살을 빼서 달라진 느낌이 아니다. 분명히 뭔가 했다. 이번에 딱 걸렸다"는 의혹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강남은 남주혁과 함께 최근 유행하고 있는 `외모 몰아주기` 사진을 찍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꿈과 미래를 위해 살아가는 한국 고등학생들의 친구 되기 프로젝트로 학창시절이 그리운 연예인 어른들과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17세 열혈 고등학생들이 같은 반이 돼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비정상회담, 기욤 패트리, 일리야, 블레어 의상 화제

    캐나다 대표 기욤 패트리가 독특한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2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서는 유행에 민감한 학생이 안건으로 소개됐다. HOT 출신 문희준이 특별 출연,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유행에 관한 토론 중 기욤 패트리(캐나다), 일리야(러시아), 블레어(호주)의 평상시 입는 옷이 공개됐다.

    기욤 패트리(캐나다)은 수수한 옷차림을 고수했다. 특히 이화여대 마크가 써져 있는 티셔츠를 즐겨 입었다. 또 여름 옷 베스트는 붉은 색 라운드 티셔츠+진 청바지(밑단 재단)+검은 색 정장 구두를 신었다.

    일리야(러시아)는 복고풍 의상을 고수했다. 체크무늬 안에 라운드 티셔츠를 입고 나팔 청바지+운동화를 착용했다.

    블레어(호주)는 가장 어린 나이답게 요즘 유행하는 옷에 민감했다. 캐릭터 정장에 양말이 보이는 밑단 짧은 스키니를 입고 나왔다.

    한편, 이날 비정상회담 시청률은 4.0%(2015.03.02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무한도전 무도 식스맨

    무한도전 무도 식스맨 무한도전 무도 식스맨

    무한도전 무도 식스맨 무한도전 무도 식스맨

    무한도전 무도 식스맨(6번째 멤버) 소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이 `킹스맨 패러디`에 나설 예정이다.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5일 공식 트위터에 "Sixthman Maketh Mudo 무한도전의 새로운 멤버, 식스맨을 추천해주세요. 새 얼굴로 추천하고 싶은 식스맨의 이름을 #무도식스맨을 달아 올려주시면 방송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이와 함께 `식스맨-시크릿멤버`라고 적힌 로고와 멤버들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회의실에 둘러 앉아있다. 영화 `킹스맨`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킹스맨`은 개봉 4주차,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화제작이다.

    그간 다양한 드라마, 영화, 예능을 색다른 방식으로 패러디 해왔던 `무한도전`이 `킹스맨`을 어떻게 패러디할지 관심사다.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눈의 피로를 풀기 위한 지압법으로는 먼저 눈 주위를 눌러주는 것부터 시작해 태양혈(눈썹 끝과 눈초리 끝 부분이 만나 움푹 들어간 곳), 정명혈(양쪽 눈과 코 사이를 만져보면 작게 파인 곳)을 눌러주는 방법이 있다.

    고개를 15도 정도 숙인 채 두 손을 문질러서 손바닥을 따뜻하게 한 다음, 안구를 감싸듯 눌러주는 것도 눈 피로 회복에 좋다.

    의류 사이즈 표, 신발 사이즈 표

    의류 사이즈 표 신발사이즈 표, 의류 사이즈 표 신발사이즈 표

    의류 사이즈 표 신발사이즈 표, 의류 사이즈 표 신발사이즈 표

    `의류 사이즈 표, 신발사이즈 표`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라별로 의류 사이즈 표기법이 다르다.

    ‘해외 직구’가 늘고 있는 요즘, 외국 의류 구매 시 참고할 만한 ‘나라별 의류 사이즈 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한국의 경우, 여성의류는 사이즈가 각각 44(85), 55(90), 66(95), 77(100), 88(105), 110으로 표기된다. 반면,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2, 4, 6, 8, 10, 12로 표기되고 있으며 영국과 호주에서는 4~6, 8~10, 10~12, 16~18, 20~22 등 두 가지 숫자를 함께 표기한다. 프랑스에서는 34, 36, 38, 40-42, 44-46-47, 50-52-54로 표기하고, 이탈리아에서는 차례대로 80, 90, 95, 100, 105, 110으로 나타낸다.

    남성의류의 경우, 한국에서는 사이즈를 85~110까지 5단위로 표기한다. 미국에서는 14, 15 등으로 표기하며, 영국에서는 0, 1, 2, 3, 4, 5로 표기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일본에서는 36부터 시작하여 짝수 단위로 사이즈가 커진다.

    한편, 신발사이즈 표도 한국과 해외가 다르다. 한국의 240mm 신발의 미국 표기법은 6.5, 여자는 7.5로 표기한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발사이즈`를 입력하면 표가 나와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